공유하기
코스피지수는 14일 전 거래일 대비 1.60포인트 (-0.06%) 내린 2476.11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995억원, 897억원을 순매도했으며 기관은 1629억원 순매수했다.
시총상위종목별로 삼성전자(-2.34%), SK하이닉스(-0.81%), 현대차(-1.31%), 셀트리온(-1.92%), 삼성바이오로직스(-4.66%), 삼성물산(-1.54%) 등 약세를 보였으며 POSCO(3.63%), LG화학(2.75%) 등은 강세를 나타냈다.
코스닥 시총상위종목에서는 나노스(13.90%)가 강세를 보였으며 셀트리온헬스케어(-3.62%), 신라젠(-2.77%), 에이치엘비(-3.67%), CJ E&M(-1.01%), 메디톡스(-7.60%), 바이로메드(-5.54%), 셀트리온제약(-1.93%), 펄어비스(-1.78%) 등 대부분 하락세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