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윤시석 장성군수 후보는 21일 " 지난 16일 민주당 중앙당 선대위 출범식에서 참석한 자리에서 박원순 후보와 지자체간 상생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에 이같이 합의했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우리고장 장성 농특산물의 판로를 개척하고 유통시스템의 다양화를 통해 농업인들의 소득 증대와 더불어, 장성 농특산물의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며"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을 제값 받고 팔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성=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