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서울 잠실에 위치한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이벤트를 5일 진행한다.

개인 텀블러를 갖고 커넥트 투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또한 업사이클링(새활용) 클래스를 통해 환경보호를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다.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는 “자연을 지키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렉서스코리아의 변하지 않는 신념”이라며 “커넥트 투를 찾는 많은 분들이 친환경 식재료와 함께 건강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