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투표일인 13일 오후 4시50분께 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서울 노원병 국회의원 후보가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 마련된 더불어민주당 개표상황실을 찾아 취재진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 후보는 취재진들에게 인사를 건넨 후 “이변은 없지 않겠죠?”라며 당선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