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6·13 지방선거 세종시장 선거에서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당선이 확실시되는 상황이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13일 오후 11시 현재 이춘희 후보가 74.3%의 득표율로, 송아영 자유한국당 후보(16.3%)를 앞서고 있다.
이외에 허철회 바른미래당 후보가 9.5%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이날 오후 6시 지상파 방송 3사가 발표한 출구조사에서는 이 후보가 72.2%로 집계돼 18%의 송 후보를 크게 앞질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