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피지수가 개인과 기관 동반매수세에 힘입어 2350선을 방어했다. 외국인은 달러강세에 투자심리가 위축되며 1거래일 만에 순매도전환했다.
코스피지수는 25일 전 거래일 대비 0.66포인트(0.03%) 오른 2357.88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과 기관은 각각 114억원, 1000억원을 순매수했으며 외국인은 1124억원을 순매도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POSCO(3.06%), LG화학(2.33%), NAVER(3.46%), KB금융(3.02%) 등이 강세를 보였으며 삼성전자(-1.27%), SK하이닉스(-5.25%), 삼성바이오로직스(-3.89%) 등이 약세를 나타냈다.
코스닥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5.73포인트(0.69%) 오른 836.00에 거래를 마쳤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57억원, 15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은 99억원 순매도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신라젠(4.58%), 에이치엘비(4.29%), 셀트리온제약(2.36%) 등이 상승세를 보였으며 나노스(-4.44%), 스튜디오드래곤(-1.16%), 펄어비스(-2.07%) 등이 하락세를 나타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신라젠(4.58%), 에이치엘비(4.29%), 셀트리온제약(2.36%) 등이 상승세를 보였으며 나노스(-4.44%), 스튜디오드래곤(-1.16%), 펄어비스(-2.07%) 등이 하락세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