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가 오늘(19일)부터 가을학기 수강인원을 모집한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가을학기는 9월7일까지 수강신청을 받고, 홈플러스 가을학기는 별도의 마감 기한 없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각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인터넷을 통해 수강을 등록할 수 있고, 내달 1일까지 조기 접수하는 고객들에게 수강료를 강좌당 1만원씩 할인해준다. 가을학기 기간은 9월1일부터 11일 30일까지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1997년 처음 문을 연 뒤 연 이용객이 약 130만명에 이를 정도로 반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수준 높은 강사진에 일반 학원 수업료에 비해 30~50% 가량 저렴한 수강료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