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지수가 1%대 상승하며 760선에서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코스닥은 26일 오전 11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0.37포인트(1.38%) 오른 759.26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74억원, 197억원 순매수하며 지수를 끌어올리고 있으며 개인은 196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셀트리온헬스케어, CJ ENM, 신라젠, 바이로메드, 스튜디오드래곤 등이 1~4%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포스코켐텍 등은 1%대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13.42포인트(0.59%) 오른 2286.45에 거래되고 있다. 기관은 1221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985억원, 204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반도체주가 1~2%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셀트리온, LG화학 등도 1~3%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반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외국인 매물이 쏟아지며 4~5%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