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7일 오전 9시38분 현재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600원(3.13%) 오른 8만5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SK하이닉스는 1조8282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방식으로 취득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적정주가 확보를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서라고 설명했으며 취득예정 주식 수는 2200만주다. 취득예정기간은 오는 10월27일이다.
27일 오전 9시38분 현재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600원(3.13%) 오른 8만5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SK하이닉스는 1조8282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방식으로 취득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적정주가 확보를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서라고 설명했으며 취득예정 주식 수는 2200만주다. 취득예정기간은 오는 10월27일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