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KT의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가 출시 18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KT는 27일 기가지니 가입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며 이를 기념해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컬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기가지니2는 ▲네이비 블루 ▲화이트스톤 ▲스노우민트 ▲와인레드 ▲차콜그레이 등 5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또 ‘지니야 100만 축하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기가지니에 지니야 100만 축하해”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20명),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 컬러망(50명)을 받는다.
이 밖에 퀴즈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매일 세개의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퀴즈이벤트에 당첨되면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30명)과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30명)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즉석 당첨 경품도 제공한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 상무는 “기가지니는 가입자 확대 뿐만 아니라 호텔, 자동차, 아파트 등으로도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장소에서 기가지니를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