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닥지수가 2거래일 연속 1%대 이상 상승하며 770선을 회복했다.
코스닥은 27일 전 거래일 대비 8.83포인트(1.15%) 오른 773.98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과 기관은 각각 80억원, 180억원 순매수하며 지수를 끌어올렸고 외국인은 228억원 순매도하며 하루 만에 매도세로 돌아섰다.
시총상위종목들은 대부분 상승세를 나타냈다. 특히 나노스(6.85%), 신라젠(1.02%), 스튜디오드래곤(1.95%), 포스코켐텍(7.16%), 카카오M(2.04%) 등이 강세를 나타냈으며 나머지 종목은 보합권 내 등락을 보였다.
코스피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5.93포인트(0.26%) 오른 2294.99에 거래를 마치며 2290선을 회복했다. 외국인은 1627억원 순매수하며 상승장을 이끌었으며 개인과 기관은 각각 836억원, 800억원 순매도했다.
SK하이닉스(3.61%), 삼성전자우(1.07%), 삼성물산(2.07%) 등이 상승세를 보였으며 나머지 종목들은 보합권 내에서 마감했다.
SK하이닉스(3.61%), 삼성전자우(1.07%), 삼성물산(2.07%) 등이 상승세를 보였으며 나머지 종목들은 보합권 내에서 마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