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남제약은 김태현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1일 공시했다.
이번 선임은 류충효 전 대표이사 해임에 따른 것이며 경남제약은 공시를 통해 회사 경영 정상화를 위해 임일우 씨와 김상진씨를 경영지배인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경영지배인의 임기는 내년 8월1일까지다.
이번 선임은 류충효 전 대표이사 해임에 따른 것이며 경남제약은 공시를 통해 회사 경영 정상화를 위해 임일우 씨와 김상진씨를 경영지배인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경영지배인의 임기는 내년 8월1일까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