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는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추진한다고 6일 공시했다. 이날 더블유게임즈는 이사회를 통해 코스닥 조건부 상장폐지 및 코스피 이전상장 안건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주주총회는 오는 9월17일 오전9시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 한국기술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