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반도체주가 장중 약세를 보이고 있다.
16일 오전 10시1분 현재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900원(-3.82%) 내린 7만3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외에 삼성전자(-2.44%), 테스나(-3.09%), 아나패스(-4.34%), 에이디테크놀로지(-4.70%) 등 대부분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미국증시에서는 전일 반도체 업종이 하락을 주도했다. DRAM 및 낸드 플래시 메모리 가격 하락과 차세대 칩을 생산하기 위한 비용증가 우려 등이 부각된 가운데 국내증시 역시 반도체 업종에 대한 투자심리 위축된 것으로 풀이된다.
16일 오전 10시1분 현재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900원(-3.82%) 내린 7만3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외에 삼성전자(-2.44%), 테스나(-3.09%), 아나패스(-4.34%), 에이디테크놀로지(-4.70%) 등 대부분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미국증시에서는 전일 반도체 업종이 하락을 주도했다. DRAM 및 낸드 플래시 메모리 가격 하락과 차세대 칩을 생산하기 위한 비용증가 우려 등이 부각된 가운데 국내증시 역시 반도체 업종에 대한 투자심리 위축된 것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