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게임위는16일 오전 부산 본관 대회의실에서 제3대 이재홍 신임 위원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지난 8일 위원장 호선 회의에서 선출된 이 위원장은 2021년 7월29일까지 3년간 게임위를 이끈다.
이 위원장은 게임산업의 변화를 약속하며 개혁의지를 드러냈다. 취임사에서 이 위원장은 "건강한 게임생태계 마련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합리적인 사고로 업무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위 조직에 대해서는 "임기 3년간 게임업계와 이용자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해 객관적이고 투명한 위원회를 만들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 위원장은 축하 화환을 사절하는 대신 쌀로 축하기념품을 접수해 인근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