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T멤버십 이용자를 위한 미식 이벤트 ‘테이블 2018’을 개최한다.

‘테이블’은 SK텔레콤이 2014년부터 T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식 이벤트로 올해는 T멤버십 이용자 3만명과 동반 1인까지 총 6만명을 초대한다.


행사는 SK텔레콤이 선정한 레스토랑 100곳에서 T멤버십 회원이 식사를 한후 비용의 50%를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일정은 ▲1차 9월3~9일 ▲2차 9월10~16일 ▲3차 9월17~23일 ▲4차 9월24~30일로 4번에 걸쳐 진행되며 모든 차수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테이블 2018에 당첨된 고객은 당첨후 5일 이내에 3만원의 예약 보증금을 내면 예약이 완료된다. 예약 보증금은 레스토랑 메뉴 주문 전액, 1인 기준 메뉴 주문시 50% 환급될 예정이다. 고객이 레스토랑을 방문하지 않거나 이용하지 않을 경우 환급되지 않는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T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있는 행사인 테이블을 ‘새로고침’해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의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