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972회에는 방탄소년단 ‘아이돌’, 레드벨벳 ‘파워업’ 숀 ‘웨이 백 홈’이 1위 후보에 올라 경쟁을 펼쳤다.
집계 결과 방탄소년단이 총점 6038점을 얻어 5879점을 받은 레드벨벳, 5281점을 받은 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자신들의 팬클럽인 ‘아미’를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리더 RM은 “우리 아미 덕분에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다”며 “투어도 조심히 다녀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