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HB테크놀러지는 종속회사인 엘이티가 렛코를 흡수합병하기로 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엘이티는 렛코 주식을 100% 보유하고 있다. 엘이티는 렛코 주식에 대해 신주를 발행하지 않아 합병 비율은 엘이티와 렛코 1대 0이다.
회사 측은 합병목적을 “비용절감, 경영효율증대 및 사업경쟁력 극대화”라고 밝혔다.
엘이티는 렛코 주식을 100% 보유하고 있다. 엘이티는 렛코 주식에 대해 신주를 발행하지 않아 합병 비율은 엘이티와 렛코 1대 0이다.
회사 측은 합병목적을 “비용절감, 경영효율증대 및 사업경쟁력 극대화”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