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5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16.73포인트(0.77%) 하락한 2145.12에 장을 마쳤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2991억원, 226억원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3271억원 순매도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에서는 포스코(0.19%), LG화학(2.85%), KB금융(0.19%) 등이 강세를 보였고 삼성전자(-0.45%), SK하이닉스(-2.90%), 셀트리온(-4.74%), 삼성바이오로직스(-2.00%), 현대차(-1.73%) 등은 약세를 보였다.
코스닥 시총 상위 10개 종목 중 포스코켐텍(0.30%)만 상승 마감했고 셀트리온헬스케어(-3.53%), 신라젠(-5.24%), CJ ENM(-1.86%), 바이로메드(-5.49%), 메디톡스(-6.77%) 등 다른 9개 종목은 하락세로 장을 마쳤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