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수 아이유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2주연속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음악중심에서는 아이유가 양다일과 자이언티를 이기고 1위에 올랐다. 2위는 자이언티, 3위는 양다일에게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아가 타이틀곡 '우먼'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보아는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된 춤을 실제로 소화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우먼'은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표현한 노래다.
/사진=머니투데이 김휘선 기자
27일 방송된 음악중심에서는 아이유가 양다일과 자이언티를 이기고 1위에 올랐다. 2위는 자이언티, 3위는 양다일에게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아가 타이틀곡 '우먼'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보아는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된 춤을 실제로 소화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우먼'은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표현한 노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김노향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