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비트코인 골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가상화폐(암호화폐)가 30일 오전 9시30분 기준으로 하락세를 나타냈다.
이날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원에 따르면 암호화폐 대장격인 비트코인의 시세는 전날 같은 시간대 대비 13만9000원(1.92%) 하락한 711만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아이오타(-6.31%, 505원) ▲제로엑스(-6.21%, 861원) ▲퀀텀(-5.75%, 4260원) ▲이오스(-5.27%, 5750원) ▲이더리움 클래식(-5.21%, 1만190원) ▲비트코인 캐시(-5.17%, 46만8000원) ▲라이트코인(-4.83%, 5만5200원) ▲스트리머(-4.55%, 42원) ▲이더리움(-4.01%, 22만원) ▲리플(-3.67%, 499원) 등은 하락세를 나타냈다.
가장 큰 하락세를 나타낸 암호화폐는 카이버 네트워크이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전날 같은 시간대 대비 9.25% 하락한 471원에 거래되고 있다.
반면 비트코인 골드는 24시간 전 대비 비1.69% 상승한 4만2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 오미세고, 질리카는 보합세를 보였다.
한편 거래금액 기준으로는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순으로 가장 활발한 거래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