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송 의장은 이날 오전 10시 판교 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2018 경기도 4차 산업혁명 국제 심포지움’ 개회식에 참석해 이 같이 밝혔다.
송 의장은 “경기도의회는 ‘경기도 4차 산업혁명 촉진에 관한 조례’를 제정해 정책과 예산을 담을 수 있는 기본틀을 마련했다”며, “미래기술을 행정서비스에 적용해 도민의 행복과 편익을 키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조광주 위원장(더민주, 성남3), 심민자 의원(더민주, 김포1), 오지혜 의원(더민주, 비례), 김종배 의원(더민주, 시흥3), 윤용수 의원(더민주, 남양주3) 등이 함께 참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