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이 제약바이오 종목 강세에 강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5일 오후 1시5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2.35포인트(0.34%) 오른 693.00에 거래됐다. 개인은 1632억원 순매수했으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715억원, 874억원 순매도했다.


특히 셀트리온헬스케어, 신라젠, 에이치엘비, 바이로메드 등 제약바이오주들이 2~3%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포스코켐텍, 메디톡스, 펄어비스 등은 1~3%대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25.74포인트(-1.23%) 내린 2070.26에 거래됐다. 개인은 5022억원, 외국인과 기관은 1479억원, 3685억원 순매도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LG화학, POSCO, 현대차, KB금융 등이 1~5%대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셀트리온, SK텔레콤 등이 2%대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