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전 서울시장 입당 환영식이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자유한국당 대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오 전 시장이 입당 원서를 김용태 사무총장에게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