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부산소방은 즉각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소방차와 헬기 등 장비 55대와 소방관 100여명을 현장에 투입해 화재를 진압했다.
소방은 낮 12시32분쯤 불길을 잡는데 성공했다. 12시53분에는 대응1단계 해제하고 잔불 진화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화재로 인명피해는 없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