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눈.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15일 중부지방 곳곳에서 눈이 내리며 SNS에 다양한 인증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오전7시10분 서울, 경기도와 강원영서에 눈이 내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좀처럼 눈이 내리지 않았던 가운데 시민들은 도로정체에도 눈 소식에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SNS에는 '눈'과 관련된 다양한 인증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누리꾼 gksr****는 "눈이 와서 즐겁다"며 "매일하는 출근, 좀 늦어지면 어떤가요. 낭만들이 없으시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 gal***는 "오늘 눈 온다. 어스름한 새벽, 가로등 불빛에 비치는 눈 내리는 모습이 너무 이뻤다"며 감탄했다. 

한편 기상청은 서울 경기도와 강원영서, 충북북부에서 낮 동안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면서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 사이에 중부지방과 경북북부내륙에 다시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