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대휘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이대휘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이대휘는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졸업식에는 이대휘와 함께 데뷔를 준비 중인 그룹 브랜뉴보이즈(가칭) 멤버 임영민과 김동현, 박우진도 자리했다.
이대휘는 포토월 앞에 서서 "많은 분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3년 동안 수고한 친구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졸업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는 "확정된 건 없지만 금방 돌아올 것"이라며 "그룹 브랜뉴보이즈로 눈 깜짝할 사이에 나타날 것이다. 잊지 마시고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