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 양주시 화훼연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 사진제공=양주시 |
이날 전달식에는 김대순 양주부시장, 정석순 기술지원과장, 박종창 화훼연구회장을 비롯해 화훼연구회 임원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양주시화훼연구회는 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고 있는 품목별연구회로 77명의 화훼 선도농가로 이루어져 있으며 장미, 난, 국화, 포인세티아, 관엽식물 등 다양한 품종을 재배하고 있다.
특히, 꾸준한 단체활동과 함께 매년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등 훈훈한 지역 공동체 분위기 조성에 앞정서고 있다.
박종창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온정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함과 희망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대순 부시장은 “매년 양주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이웃돕기 활동을 통해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어 감사하다”며 “양주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양주=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