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피지수가 3일 장중 2200을 넘었다. 코스피지수가 2200선을 돌파한 것은 지난달 27일 이후 처음이다.
코스피지수는 이날 오후 3시3분 2200.04를 기록했고 이후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개인은 대규모 매도세를 나타냈지만 외국인과 기관이 매수세를 보이며 지수를 끌어올렸다.
코스피지수는 이날 오후 3시3분 2200.04를 기록했고 이후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개인은 대규모 매도세를 나타냈지만 외국인과 기관이 매수세를 보이며 지수를 끌어올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