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지난 29일 개최된 안산시협치협의회 출범식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안산시 |
지난 29일 개최된 출범식에는 협의회 임원과 각계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제1차 정기회의는 협의회의 임원선출과 기본계획 수립 등 안건을 처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안산시협치협의회는 윤화섭 안산시장이 시민과의 협치로 협업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구성했으며, 민선 7기 핵심 공약사항 중 하나다.
| /사진제공=안산시 |
윤화섭 안산시장은 “민선 7기 출범 이후 무엇보다 소통행정에 역점을 두고 시정을 펼쳐왔다. 협치 기반이 단단히 굳어져 시정과 지역발전에 중심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안산시협치협의회에 직접 참여하고 속 깊은 의견을 나누어, 안산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수립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안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