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제공=건보공단 부산본부 |
건보공단 부산본부는 건강보험제도 및 보장성 강화 홍보로 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저출산‧고령화 사회를 대비해 선제적으로 미래세대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골든벨에 참가한 한 학생은 “평소에 잘 알지 못 했던 건강보험제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였고, 퀴즈를 풀며 사은품도 받는 골든벨 형식의 이벤트는 처음인데 유익하고 재미있어서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오동석 본부장은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인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했다. 앞으로도 건강보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