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1호선. /사진=뉴스1 DB |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운행에 차질을 빚고 있다.
1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따르면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지연 운행되고 있다. 연착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2정거장 오는데 21분 걸렸다", "자전거 타고 가는게 더 빠를듯", "차라리 네발로 기어가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하철 고장 등으로 직장에 지각했을 경우 서울메트로 홈페이지와 역사 등에서 지하철 지연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