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전찬호 신임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사진제공=코레일 부산경남본부 |
전찬호 본부장은 직원들과의 소통의 첫 만남을 가지고 안전한 철도 수송 제공, 국민과 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국민의 철도 만들기, 신뢰, 소통, 인내를 통한 노사화합으로 즐거운 직장 만들기 등의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또한 “공감하는 조직문화, 공정한 조직문화,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전찬호 신임 본부장은 1984년 대전지방철도청에 입사해 본사 인사노무실장, 감사실장, 재무관리실장, 기획조정실장, 서울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