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코리아센터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카드 강병주 전무(왼쪽)와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7일 코리아센터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양사 신규 상품과 비즈니스 기회 등을 발굴한다.

아울러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의 LINK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도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