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로고 /사진제공=SKT

SK텔레콤은 11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기존에 제시했던 목표가 올 연말까지 5G 가입자 900만명 확보였는데 지금 추세 보면 1000만명도 가능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1분기 말 기준 가입자 674만명을 달성하며 시장 리더십을 견고히 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