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 3일 홍 의원의 소통채널 '청년의꿈'에서 한 이용자는 김 위원장이 윤 후보를 향해 "연기만 잘하면 승리 보장"이라고 말한 것을 공유했다. 이어 "윤석열은 김종인 꼭두각시인가"라고 지적했다. 이에 홍 의원은 "얼마나 후보를 깔보고 하는 소리인가"라고 비판했다.
앞서 김종인 총괄위원장은 지난 3일 새해 첫 의원총회에 참석해 "윤석열 후보에 내가 총괄선대위원장이 아니라 비서실장 노릇을 할테니 후보도 태도를 바꿔 선대위가 해준대로만 연기를 좀 해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홍 의원은 해당 발언에 대해 "후보를 깔본다"고 비판한 것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