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아이유가 8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해 디지털 음원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제공) 2022.1.8/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