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세연 기자 =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BL 서울 삼성과 원주 DB의 경기에서 이상민 삼성 감독이 작전지시를 하고 있다. 2022.1.9/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