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엔터테인먼트 측은 "2016년부터 6년동안 크나큰 멤버로 활동해왔던 오희준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정인성은 2월 8일 군 입대를 하게 됐다. 추후 군 전역 후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크나큰 멤버 정인성, 김지훈, 이동원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6년 싱글 앨범 'KNOCK'를 발매하며 5인조로 데뷔했던 크나큰은 2018년 김유진 탈퇴, 2019년 새 멤버 이동원 합류, 2021년 박서함 탈퇴 등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했다. 이번에 오희준이 탈퇴함에 따라 3인 그룹이 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