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호적메이트' 조준호가 눈및지방재배치 시술을 한 사실을 밝혔다.
18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 (연출 이경원/ 작가 신명진)에는 유도 쌍둥이이자 방송인 조준호, 조준현이 출연해 서로 외모를 디스하며 쌍둥이 케미스트리로 큰 웃음을 안겼다.
조준호는 동생 조준현의 핸드폰으로 얼굴 인식을 했으나 풀리지 않았다. 조준현은 "형이 성형을 했서 그렇다"고 밝혔다.
이에 조준호는 "성형 아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을 했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조준호는 "너도 성형해야 한다. 눈밑 지방 배치 해야한다"고 말했다. 조준현은 "성형 중독 이야기만 들었는데 내 눈앞에 있다"고 하자 조준호는 "나는 성형 전도사다"라고 짚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는 스타들의 형제 자매를 탐구하는 프로젝트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