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KBS 2TV '주접이 풍년'에서 팬클럽 '어게인'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송가인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수 송가인이 KBS 2TV '주접이 풍년'에서 팬클럽 어게인과 만난 이후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어게인 여러분. 오늘 방송 보면서 얼마나 웃고 울었던지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우리 평생 함께 웃으며 즐겁게 살아갑시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가인은 팬클럽 어게인 회원들 사이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송가인은 지난 20일 '주접이 풍년'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송가인은 대기실에서 VCR로 팬들의 활약을 지켜보거나 직접 무대로 나와 흥 넘치는 무대를 꾸미며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송가인은 오는 2월1일 KBS 2TV '조선팝 어게인 송가인'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가수 송가인이 KBS 2TV '주접이 풍년'에서 팬클럽 '어게인'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송가인 인스타그램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