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레드벨벳 아이린이 27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음원 부문상을 수상하기 위해 무대를 오르고 있다. 2022.1.27/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