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1) 임세영 기자 = 27일 오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안양 KGC 인삼공사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경기에서 KGC 선수들이 승리를 기뻐하고 있다. 이날 경기는 안양 KGC가 도양 오리온을 상대로 78-65로 승리했다. 2022.1.27/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