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는 28일 진행한 2021년 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지난해 4분기 서버용 D램 매출이 2018년 3분기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28일 진행한 2021년 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을 통해 "지난해 4분기 서버용 D램 매출이 2018년 3분기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