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설현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이니깐, 설현이 떡 먹는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설현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사진 속 설현은 떡을 먹고 떡고물을 입가에 잔뜩 묻힌 모습이다. 그는 함박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설현은 이어진 사진에서는 입술을 삐죽 내밀고 셀카를 찍었다.
현재 설현은 개인 유튜브 채널 ‘눈이부시게by설현’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