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박지혜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둔 31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 경기장에서 대한민국 쇼트트랙 대표팀 이준서와 이유빈이 훈련을 하고 있다. 2022.1.31/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