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최수아 디자이너 =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최민정(성남시청)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쇼트트랙에서 나온 두 번째 메달이자 이번 대회 한국 선수단 3호 메달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