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출장 십오야2'에는 YG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이날 제니는 "블랙핑크도 곧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혼자 나왔으니 말하겠다"고 깜짝 소식을 전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20년 10월 정규 1집을 발매한 뒤 개인 활동에 집중해왔다.
한편 이날 제니는 블랙핑크의 노래 뿐 아니라 트와이스 'CHEER UP' , 선미 '가시나', 레드벨벳 '빨간 맛' 등 다양한 아이돌 그룹의 춤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