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동계 패럴림픽 두 대회 연속 메달 획득을 노리는 한국 장애인아이스하키대표팀 선수들이 미국과의 첫 경기를 하루 앞둔 5일 오전 중국 베이징 국립실내경기장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제공) 2022.3.5/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