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6일 KIA 구단에 따르면 전날 KT 위즈와의 연습경기를 마친 뒤 코치 1명과 현장 직원 1명이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에 전체 선수단과 프런트는 이날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실시했고 선수 1명이 양성으로 추가 확인됐다. 자가진단키트로 양성 반응을 보인 3명은 이날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KIA는 이날 예정된 KT와 연습경기를 취소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김창성 입니다.